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이폰9 출시일 가격

오늘은 아이폰9 출시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하겠다. 그전에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흥미롭게 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해보겠다. 애플 사용자는 대부분 이전에 갤럭시를 사용하다가 넘어오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

 

아이폰9 출시일

 

왜냐하면 스마트폰이 처음 보급되기 시작했을 무렵 아이폰은 국내에서 그렇게 많은 인기를 끌지 못했었고, 대부분이 국내에서 나오는 핸드폰 혹은 저렴한 스마트폰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아이폰9 출시일

 

하지만 스마트폰의 기능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이전과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진 휴대폰을 비싸더라도 사람들은 구입하기 시작했고, 아이폰은 그중에서도 "카메라"의 성능이 압도적이라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 카메라의 성능이라는 것은 화소가 높고 기능이 좋고 등의 단순한 표현이 아니라, 사진이 나오는 느낌을 표현하는 성능을 뜻하는 말이다. 즉, 또렷하고 선명하지는 않을지라도 그 느낌이 감각적이라 넘사벽 취급을 받는다는 것이다.

 

 

실제로 아이폰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을 무렵 갤럭시 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들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더욱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한 뛰어난 카메라 기능이라는 것을 파악하고 빠르게 발맞춰 화소를 높여갔지만 아이폰9과 같은 시리즈의 셀카를 찍을 때  나오는 만화와 같은 뽀얀 나오는 느낌을 살리지는 못했다.

 

결국 필자도 이러한 아이폰의 느낌에 매료되어 갤럭시와 애플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만큼 그 기능을 몸소 체험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필자가 갤럭시 제품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편의성 때문이다. 카메라를 제외한 다른 성능들은 대부분 갤럭시가 앞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빠른 속도와 호환성을 지니고 있다. 핸드폰 자체의 성능은 그렇게 큰 차이를 못느끼겠으나, 갤럭시는 아무래도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언어나, 어플을 사용할 때에 막히는 점이 거의 없다 하지만 아이폰9과 같은 제품들의 경우엔 외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어렵다는 등의 문제점이 간혹 생긴다.

아이폰9 출시일

 

 

혹시라도 애플 it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들 공감하겠지만 외관이 굉장히 예쁜 대신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점이 속한다. 아이폰9,맥북 같은 경우도 이에 해당한다. 사과가 쪼개져있는 외형은 눈으로 보기에 굉장히 아릅답지만 막상 처음 사용할 때에는 어떻게 써야할지 갈피를 못잡는 경우가 대다수일만큼 누군가의 도움을 받지않고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 어렵다.

 

아이폰9 출시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폰9을 사용하려고 하는 것은 아마도 예쁜 디자인과 심플한 크기 때문일 것이다. 필자 또한 아이폰9 출시일을 굉장히 오랜 기간 기다려온만큼 기대되는 것이 한둘이 아니다. 우선 가장 궁금한 것은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에 대한 것이 과연 얼마나 더 예쁜 이미지를 찍어낼 수 있을 지에 대해서 기대가 된다.

아이폰9 출싱리
아이폰9 출시일

 

참고로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9은 기존보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이지만 혹시라도 가성비 휴대폰을 찾는다면 성능과 격을 제대로 고려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게 중요하다. 아이폰9이 좋다고 할지라도 그 가격은 타 핸드폰에 비하면 비쌀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아이폰9과 갤럭시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으니, 둘 다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번 글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부분에 대해서 지금부터 다뤄보도록 하겠다.

 

아이폰9 출시일
아이폰9 출시일

그것은 바로 아이폰9 출시일에 대해서다. 이에는 굉장히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최근 여러가지 사건이 발생하면서 굉장히 느리게 출시된다는 말도 있을 정도였다. 하지만 현재 애플에서는 아이폰9에 대한 대량 생산을 진행중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출시일은 아마도 빠르면 몇달 안에 돌아올지도 모르겠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0) 2020.04.06
아이폰 11 프로  (0) 2020.04.01
갤럭시Z 플립 가격  (1) 2020.04.01
컴퓨터 캡쳐하는법  (0) 2020.04.01
갤럭시 버즈 에어팟 비교  (0) 2020.04.01